한국지사 경영진

Cushman & Wakefield와 DTZ의 합병을 통해 상업 부동산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가 탄생했습니다. 고객들과 함께 업무, 쇼핑, 생활 방식의 변화를 도와 드리겠습니다. 

자세히 보기


황점상 (Richard Hwang)

황점상 대표는 오피스, 리테일 부동산 등 상업용 부동산의 거래, 투자, 임대, 사업 개발 및 프로젝트 관리를 책임지고 있으며 상업용 부동산 투자 거래, 임대차 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사업 운영을 확장하고 다각화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면서 다국적 기업들에게 전략적 자문을 제공해 왔으며 기업 간 사무용 부동산 투자 거래에서 그의 경험을 활용해 왔습니다. 상업용 부동산 투자자/소유주와의 넓은 관계에 기반하여 지난 10년 이상 한국 부동산 산업의 주목할 만한 변화의 중심에 서있었으며 가장 혁신적인 업무를 담당해 왔습니다.

김성순 (Dan Kim)

김성순 이사는 리테일 임대팀의 총괄 팀장입니다. 그는 쇼핑센터 및 가두상권의 임대차 및 거래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현재 한국 리테일팀은 H&M, Zara, Uniqlo, Hollister 및 다양한 글로벌 패션 및 F&B 브랜드가 한국 내 신규 진출 및 매장을 확장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재욱 (Jae Jeong)

정재욱 이사는 프로젝트 관리(PM)팀의 총괄 팀장입니다. 그는 프로젝트 관리(PM)팀을 조정하고 관리합니다.그는 기술적인 문제를 비롯한 건축 설계 및 프로젝트 관리에 관한 모든 문제에서 국내 및 글로벌 클라이언트들을 위해 활동하고 있습니다. 또한 프로젝트 관리팀, 신규 서비스 및 사업 개발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서비스 검색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