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 컨설팅

리테일 컨설팅팀은 사업부와 부동산 사이의 문제점을 고객이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경쟁 환경에서 성공을 거두기 위해서는 세밀하고 독자적인 전략이 필요합니다. 리테일 컨설팅팀은 고객 통계와 매장 내 구매 행위가 어떻게 리테일 자산 포트폴리오의 장기적인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지를 파악하여 가치를 극대화 합니다.

고객, 공동임차인, 현지 시장 지식 및 입지에 대한 통찰력으로 고객이 포트폴리오 전반의 성과를 통제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다음과 같은 이슈사항에 해당되는 소매업체가 당사 서비스를 매우 유용하게 이용힙니다.

시장 진출 

새로운 상점 개장, 새로운 시장 탐색 또는 해외 사업 구상 등 성장을 위한 전략 로드맵을 개발합니다.

결정적인 전략 

객관적인 정의에 기반한 합리적인 사업 계획서 및 성공적인 상점 운영을 위한 명백히 확립된 지표를 제공함으로써 소매 부동산 관련 의사결정을 촉진합니다.

포트폴리오 성과 

해당 입지 또는 표준적인 입지에서 점유 비용이 매출에 대한 수용 가능 수준을 초과하는 포트폴리오에 대해서는 매출 신장을 위해 포트폴리오를 재조정하기 위한 조치 계획을 수립합니다.

브랜드 구축 

가장 가치있는 매장 및 동일한 입지를 가진 매장들을 포함한, 경쟁업체 또는 새로운 브랜드를 인수함으로써 리테일 공간 확장 및 잠재적 이익을 평가합니다.

고객 데이터 

C&W는 상점 내부를 자세히 분석하고 일상적인 운영을 과학적으로 분석하여 판매 시점(POS)에 발생하는 현상을 파악하고 리테일러가 포트폴리오를 통해 최선의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합니다.

소유 및 개발 

현지 거래 지역에 대한 통찰력을 활용하여 보다 많은 고객을 끌어들이고, 브랜드 및 상품 조합를 재조정하며, 디자인 옵션을 평가하고, 리테일 자산을 통한 추가적인 수익 창출 기회를 파악합니다.

지원 방식 


고객 프로필 및 이동 경로 모델링 

C&W는 각 상점을 이동한 거리를 비롯해 핵심 고객 그룹에 대한 맟춤형 정보를 개발하고 있으며 국내 및 해외의 영향을 평가합니다. 이후 더 나은 상점 입지를 선택하고 경쟁업체를 능가할 수 있도록 이러한 지식을 활용합니다.

포트폴리오 합리화 

우수한 상점과 실패한 상점 간의 성과의 차이에 대한 원인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하여, 운영 개선을 통해 수익성을 회복할 수 있는 계획을 개발하도록 지원하고, 현재 최고의 성과를 내는 시장에 대해서도 지원을 제공합니다.

전략적 로드맵 

C&W팀은 성장을 위한 새로운 시장을 파악하고, 새로운 포맷과 고객을 연구하며, 새로운 유형의 쇼핑 센터의 잠재력을 발견합니다. C&W는 고객을 위해 지역적, 국가적, 국제적으로 확장의 규모, 시기 및 예산을 전략화합니다.

마케팅 계획 

C&W의 지원을 통해 상점 개장을 조정하고 시기를 조절하여 영향력, 시장 침투 및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수의 건물 증축, 다수의 상점에 대해 지리적으로 중앙화된 관리, 공급망과의 마찰없는 서비스 성장을 통해 비용 줄이고 효율성을 증가시킬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상점 매출 예측 

보다 넓은 포트폴리오의 맥락에서, 부동산 관련 비용 및 입지의 위치를 고려하여 고객이 각 개별 입지의 잠재 수익력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합니다.

자기 잠식 분석 

기존 입지에서부터 새로운 입지로의 매출 이전에 대한 대비는 C&W가 제공하는 또 다른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C&W는 추가적인 수익의 증가 없이 운영 관련 비용이 증가하는 현상을 회피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상점을 가능한 서로 가깝게 입지시켜 수익, 매장 및 브랜드 침투를 극대화하도록 지원합니다.

상품 믹스 

C&W는 변화하는 경제 여건 및 인구 구성에 대응하여 임차인을 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가장 수요가 큰 범주(의류, 가전제품 등)를 파악하고 임차인이 상업 지역의 인구 구성에 맞추어 브랜드, 소매 가격을 결정하고, 경쟁이 치열한 곳의 임차인 구성을 조정합니다.

개발 규모 및 시기 

C&W 리테일 컨설팅 서비스팀은 고객이 현재 공급 및 수요를 정량화하여 시장에서의 차이를 파악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인구, 경제, 경쟁적인 공급 성장을 예측하여 리테일 자산의 개발 단계를 모델링합니다.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적절한 규모, 쇼핑 경험 및 시기를 파악하여 영향력과 경쟁을 극대화합니다.

인수 및 합병 

C&W는 모든 기존 상점이 새로운 브랜드 하에서 같은 성과를 낼 수 없다는 사실을 충분히 알고 있습니다. 중복되고 성과가 좋지 않은 상점은 폐점되어야 하며, 이러한 비용은 고객의 전략 계획과 상응해야 합니다. C&W는 조기 퇴출 및 폐점을 통해 성과 및 수익을 상향 조정하며 포트폴리오에 대한 최적의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임시적인 선택 사항들을 긴밀히 관찰합니다. 또한 전대 기회를 파악하고 실행합니다.

가치 증대: C&W 접근법의 장점 


집중적인 경영 의사결정 지원

C&W의 리테일 컨설팅팀은 의사결정이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종업원, 영업이익 및 전략 목표에 영향을 미치는 상황에서, 또한 임무 달성이 필수적인 대단히 중요한 상황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C&W는 고객이 겪고있는 난관을 구조화하고, 원시 데이터 및 가공 데이터를 분석하며, 주요 사항을 간파하고, 대체 시나리오를 개발하며, 완벽한 결과물을 제공하고, 최고 경영진 수준의 결과를 제시했던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접근법 

C&W만의 포괄적인 접근법은 고객에게 모든 관련 분야(소비자 행동, POS 분석, 부동산) 전반에 대한 분석과 통찰을 제공하여 거래에 대한 선명한 시야를 가질 수 있도록 하며 각각의 특수한 요구사항 및 고려사항에 대한 고객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C&W의 컨설팅 도구는 고객과의 계약을 통해 선택되며 해당 산업 분야에서 최신의 소프트웨어 및 데이터베이스 솔루션을 사용합니다.

경험 및 자원 


C&W의 전문가들은 리테일 시장, 지리정보과학, 인구통계학 및 소비자 행동 분석, 금융 모델링, 회계 및 고급 통계에 대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고객의 비즈니스 운영, 재무 및 성장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해 왔습니다. C&W의 고객은 Nike, Crate & Barrel, Lacoste, Ann Taylor, Moods of Norway, TaylorMade Golf Equipment, Fado Irish Pubs 및 기타 지역, 국내 및 글로벌 브랜드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연락처

Richard Hwang

Senior Management - Service Line/Leasing Management

Seoul, South Korea

연락처 +82 (2) 3708-88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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